강남구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러니까 세 명의 영국인은 두 개의 화재 사이에 갇히게 된 것입니다! 그 뒤로는 추적자들이 왔고, 그 앞에는 마을 사람들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의 환대는 그보다 더 좋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10 ]어떤 경우든 이 마을이 여전히 붉은 군대의 손에 있을 가능성이 있었거나, 적어도 주민들이 다가오는 기병대에 무장한 힘으로 저항할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라플즈는 주저하지 않고 이렇게 외쳤습니다.
—친구들이여, 어서 오세요! 우리는 마을에 가야 해. 그렇지 않으면 30분 안에 살아있을 수 없을 거야!
—하지만 말들은 지쳐있죠! 찰리가 소리쳤다.
—그러면 우리는 재빨리 그들을 썰매에 묶어 놓을 거고, 그들 셋이서 끌어낼 거야!
두 친구는 재빨리 말에서 내려 헨더슨의 도움을 받아 말에 썰매를 얹었다.
그러나 그들이 이것을 끝마치자 추적자들은 빠르게 전진했고, 그들이 차량에 오르려고 할 때 총소리가 울리고 총알들이 그들의 귀 주위로 날아들었습니다!
헨더슨은 최대한 몸을 숙여 말 위에 채찍을 올려놓았고, 라플즈와 찰리는 각자 총을 잡고 가능한 한 비싼 값으로 자신의 목숨을 팔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들은 썰매 뒤쪽에 무릎을 꿇고 소총의 총구를 차량 가장자리에 놓고 사격했습니다.
추적자 중 두 명이 말에서 떨어졌는데, 기수가 없는 채로 달려갔기 때문이다.
썰매를 끄는 세 마리의 말은 지치고 힘들어서 헐떡거렸지만, 불쌍한 동물들은 최선을 다해 번개같은 속도로 눈 위로 썰매를 끌었습니다.
이미 마을의 첫 번째 집들이 뚜렷이 보였고, 집 뒤로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며 서둘러 이리저리 걷는 사람들도 보였다.
헨더슨은 말들에게 최대한의 힘을 쏟게 했고, 라플스와 찰리는 다시 총을 쏘기 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그들이 차를 몰고 가는 동안, 백군들은 도망자들을 향해 쉴 새 없이 총을 쏘았고, 여러 발의 총알이 썰매의 나무를 뚫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이 찰리의 소매에서 무언가를 꺼냈고, 두 번째 사람은 라플즈의 뺨을 가볍게 쳤다.
0 개의 댓글